iTop VPN - 빠르고 안전하며 안정적인 VPN - 한국어

2021. 9. 22. 20:55유틸리티

Windows용 빠르고 안전하며 안정적인 VPN

한 번의 클릭으로 인터넷에 대한 개인 액세스
- 동급 최고의 암호화 기능
- 무제한 대역폭
- 번개 속도

iTop VPN, 인터넷 트래픽을 암호화하고 해커 및 추적자로부터 IP 주소를 숨기고 개인 정보 및 보안을 보호합니다. 연결 단추만 클릭하면 가장 빠르고 안정적인 서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다른 네트워크 솔루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보호 모드는 더 높은 보안 보호 기능을 제공하고, 게임 모드는 대역폭과 속도를 제한 없이 제공하므로 좋아하는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고화질로 스트리밍할 수 있으며, 게임을 지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연결이 예기치 않게 끊기면 킬스위치가 개인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합니다.
무제한의 속도와 무제한의 서버 스위치로 어디에서나 모든 웹 사이트에 대한 무료 및 개인 액세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제한된 콘텐츠를 무료로 차단 해제
아이탑 VPN은 넷플릭스, BBC iPlayer, Facebook, WhatsApp, Tiktok, Roblox, Call of Duty Mobile, PUBG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제한된 비디오, 음악, 소셜 미디어 및 게임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VPN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컨텐츠를 스트리밍하고, 보다 원활한 환경 속에서 게임을 즐기며, 제한적인 국가에 있더라도 모든 사이트나 앱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VPN 서비스가 100% 무료라는 것입니다!

동급 최강의 암호화로 안전 유지
iTop VPN을 사용하면 사실상 어디에서나 온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웹 사이트 검색, 다운로드 기록, 온라인 결제까지 당국과 해커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실제 위치를 가립니다. 보안 VPN 서비스로 자신을 보이지 않게 하고 진정한 온라인 자유를 누리십시오.

무제한 대역폭
원하는 만큼 스트리밍, 다운로드 또는 업로드하세요. 대역폭의 한계에 도달했기 때문에 갑자기 중지될 염려가 없습니다.

글로벌 연결
클릭 한 번으로 전세계 대부분의 국가를 망라하는 서버의 네트워크에 장치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로그 정책 없음
당사는 귀하의 데이터를 추적, 저장 또는 판매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우리 중 누구도 당신이 온라인에서 무엇을 하는지 보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네트워크 솔루션
세 가지 네트워크 모드를 제공하며 인터넷에서 수행할 작업에 따라 적절한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킬 스위치
킬 스위치는 연결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트래픽이 노출되지 않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연중무휴 기술 지원
NAT의 기술 전문가들은 항상 귀사에서 직면한 가장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한국어 공식 지원

번역: - VenusGirl ´``°³о💗

 

Homepage: https://www.itopvpn.com/vpn-windows

Download: https://www.itopvpn.com/download?insur=enseo_win / iTopVPN_enseo_win_setup.exe

 

˚✧₊⁎ 지금 이 순간, 나의 가장 난다! ⁎⁺˳✧˚

VenusGirl 💋´``°³о💗

。゚❁ུ۪ °ₒ 𓂂 ˚ 𓂂 ₒ ° ₒ 𓂂 ˚˖⋆